메뉴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컨텐츠 바로가기
CS 서비스 가치 찾기
  • 신청 : 2024-07-01~2024-11-01
  • 일정 : 2024-11-05~2024-11-05
  • 교재 :
  • 시간 :
  • 강사 : 박도해
  • 정가 60000 35%↓ 39000
총 결제금액 0

* 모집 마감 11/1 *

과정 개요
· 일정 : 11/5 (화)
· 시간 : 19:00 ~ 21:00 (2H)
· 장소 : 온라인 라이브 (zoom)
· 방식 : 강의/사례공유/토의/RP 

강의 개요
서비스 관리자로서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, 직원에게는 동기부여와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실질적인 코칭 스킬을 배웁니다. 이 강의를 통해 조직 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,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는 핵심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.

학습 대상
v 서비스 조직 관리자 
v 서비스 교육 담당자
v 서비스 응대 서비스 조직 종사자

강사 소개
박도해 강사
*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광고PR학과 석사 졸업
* 서비스 강사 및 CS 컨설턴트 자격
- 現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사내 강사
- 前 한국표준협회 전문위원
-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봉평지역 주요외식산업지구 서비스 컨설팅
- 통영관광개발공사 전사 서비스 교육
- 롯데 계열사(롯데리아, 엔제리너스) 신입사원 서비스 교육
- 인천공항 보안검색대 전직원 대상 서비스 특강
- 경기북부지방경찰청 고객만족 과정
- 서울 경기 지역 호텔 직원 대상 서비스 교육
- 서울 소재 병원(피부과, 성형외과) 서비스 컨설팅
- 서부여성발전센터 판매서비스 종사자 양성 과정 운영
- 불교 TV, 한국 낚시채널 임직원 대상 서비스 컨설팅

커리큘럼

일시

제목

세부 내용

11/5

(2H)

오프닝

강사 소개 / 아이스브레이킹

서비스 가치:
- 서비스 가치의 의미
- 서비스 관리자의 역할 이해
 

1) 가치 있는 행동 서비스 
- 기분 좋은 첫 인상을 주는 다양한 방법
- 사례를 통해 고객의 심리상태 이해하기 

2) 서비스 문화를 이끄는 “서비스트”
- 서비스 조직 관리자의 부담 요소
- 관리자 입장에서 바라본 [고객 VS 직원] 의 차이점과 공통점
- 서비스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이유『성공사례 공유』

관리자의 코칭 스킬:
- 고객에게 확신을 주는 관리자의 스킬 
- 직원에게 성장 마인드셋을 제공하는 관리자의 코칭 

1) 고객에게 ‘자기 확신’ 을 제공하라 
- 고객 감동이 아닌 고객에게 ‘자기 확신’ 을 선물하는 관리자의 스킬
       
2) 직원에게 ‘성장 마인드셋’ 을 제공하라
- 직원 스스로가 ‘성장 마인드셋’을 갖출 수 있도록 용기를 복돋아 주는 관리자의 스킬
- 직원과의 신뢰 관계 형성 → 서로 믿고 도우려는 우호적인 관계
- 방향 제시: plan/do/SEE → 현재 우리의 목표를 “SEE”해야 함

마무리

교육 정리 및 리마인드

 



안내 사항
실시간 강의의 경우, 개강 인원 미달 시 폐강 혹은 연기될 수 있으며 별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.

환불 정책
1. 실시간 강의 콘텐츠의 경우 (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/오프라인 강의)
 1) 강의 진행 2일전 18시까지
   - 전액 환불 가능
   - 교보재 배송 완료 건의 경우 교보재비 차감 후 환불 가능

 2) 강의 진행 이후 (2일 이상 과정에 해당)
   - 총 강의 시간의 1/3 경과 전: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/3 해당액
   - 총 강의 시간의 1/2 경과 전: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/2 해당액
   - 총 강의 시간의 1/2 경과 후: 환불 불가

2. 이러닝 콘텐츠의 경우
 1) 결제 7일 이내 강의를 수강 하지 않은 경우 전액 환불 가능
 2) 수강 시작 시 환불 불가
 

  • 차시
  • 강좌명
  • 강의시간
  • 강의보기
  • 기본분류
  • 1 차시
  • CS 가치찾기
  • 120분